skip to Main Content

국제패션소개

대한민국 패션역사의 시작 국제패션아카데미입니다.

인사말

KOOKJE FASHION DESIGN ACADEMY

Since 1938

본교의 80여 년의 역사는 곧 대한민국 패션의 역사입니다.

힘들고 열악하기만했던 1937년의 자유없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양장점으로 시작한 국제패션아카데미는
지나온 대한민국 패션의 살아있는 역사 이며 앞으로 당신과 함께 써내려갈 대한민국 패션의 미래입니다.

우리의 시작은 마치 길이없는 산을 오르는 산행과 같았습니다.

우리나라 패션의 창의적 발자취인 최초의 패션일러스트레이션과, 모델학과 및 의상박물관 개설등이 언제나 국제패션아카데미에서 먼저 이루어졌습니다.

빛나는 디자이너들의 더 빛나는 20대의 열정을 기억합니다.

손 때묻은 낡은 재봉틀, 이제는 녹이 슬어 삐걱거리는 재봉가위 그리고 20대 젊은 디자이너들의 열정이 함께 공존 하는 곳, 네, 이곳은 수 많은 디자이너들이 꿈을 키웠던 국제패션아카데미입니다.

그의 이름만으로 대한민국 패션을 대표하는 (故)앙드레김 디자이너와 세계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상봉, 이진윤 디자이너 등 빛나는 인재들이 공부하고 졸업한 이곳, 국제패션디자인아카데미는 그렇게 누군가의 발자취가 되었고, 지금의 열정 넘치는 20대 젊은 디자이너 꿈나무들의 디딤돌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시간은 살아 숨쉬는 어린아이의 심장과 같습니다.

구르지 않는 돌에는 이끼가 끼고, 흐르지 않는 물은 썩기 마련입니다. 최고와 최초를 겁듭해 온 국제패션은 지난 시간 동안의 패션 교육환경에서 새로운 혁신을 계속하여 시도해왔습니다. 항상 성공한 것은 아니지만 그 실패와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그 간의 경험은 국제패션만의 노하우가 되었고 매일의 새로움으로 새로운 꿈을 꾸는 누군가를 위해 함께 뜨거워지고 함께 방향을 제시하는 길잡이가 되기 위해 우리는 여전히 꿈을 꾸고 여전히 뜨겁습니다.

그 중에 패션은 어떠한 강요도 무력도 없이 단지 보는 것 만으로 사람을 흔드는 강력한 힘입니다.

현대 패션계는 문화, 예술과 실생활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서 그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국제패션디자인아카데미의 문을 두드림으로서 여러분들은 패션계의 중앙에 설 수 있는 가장 빠르고 바른 길에 들어선 것입니다. 이곳에는 80여 년의 교육을 통하여 축적된 노하우, 졸업생 및 외국 패션자매교와의 네트워크를 통하여 여러분을 최고의 프로페셔널로 만들기 위한 문이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Back To Top